BIC Study 공지사항 실험동물의 사용∙관리 등에 관한 교육(교육참여자 필독)

실험동물의 사용∙관리 등에 관한 교육(교육참여자 필독)

11월 6일에 시행되는 「실험동물의 사용∙관리 등에 관한 교육」에 참여하시는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.

 

 교육 세부 일정 변경 

교육일정 중 마지막 시간에 예정되었던 영어세션은 시간대가 변경되어 오전교육으로 편입되었으며,

해당 교육은 내∙외국인 구분없이 모든 교육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점심시간은 12~1시 사이이며 점심식사는 현장에서 제공됩니다.(점심시간 후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)
전체 교육시간은 법정 의무교육시간인 6시간을 준수하며, 교육은 오전 9:00부터 오후 4:30까지 진행됩니다.

 

교육시간 전과정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 성취도 평가 결과와 상관없이 이수증이 발급되지 않으니

교육시간에 늦지 않도록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수정된 교육 일정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등록 및 출석 확인  

교육에 앞서 오전 8:30부터 신분 확인 및 등록이 시작되니, 주민등록증이나 기타 본인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

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– 출석 확인은 총 2회 (등록 시 1회, 교육종료 후 퇴실 시 1회)
– 교육종료 후 시험지 및 평가지 제출을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교육 이수로 처리됩니다.

 

 이수증 발급

 [이수 조건]
 전체 교육시간 참석(오전 9:00~오후 4:30)- 출석 확인
 성취도 평가 60점 이상
 시험지 및 평가지 제출

* 이수증은 위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에 한하여 발급되며, 11월 12일(월) 개별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
 

 교통편 

자가용으로 오시는 분들은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.
오송역에서 버스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511/525/500번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하차지점은

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입구로부터 C&V센터 입구까지는 다소 거리가 있으니 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시외버스 이용 혹은 조치원역에서 이동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
https://www.kbiohealth.kr/content/view.do?menuKey=27&contentKey=52
기타 문의 support@bicstudy.org

첨부파일